ゲンバデサポート: Crane Assistance App for iPhone
ゲンバデサポート는 다다노 주식회사가 제작한 특수 앱으로, 다다노 화물 크레인 사용자들이 마주치는 운영 상의 어려움을 지원하는 데 설계되었습니다. 이 앱을 통해 사용자들은 에러 코드, 크레인 구성품 및 운영 절차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들은 문제의 원인을 조사하고 제어판 판독, 원격 제어 에러 코드 및 크레인 음성 메시지를 기반으로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사용자들은 부름, 아웃리거 및 후크와 같은 특정 크레인 구성품에 대한 교육 자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사용자 인식과 교육을 위한 텍스트, 이미지 및 비디오로 이루어진 크레인 운영 및 안전 자료에 대한 단계별 안내를 제공합니다. 게다가 수리 및 유지 보수를 위한 다다노 공인 서비스 시설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안내도 제공합니다.
이 앱은 다다노 TM-ZX, TM-ZS 및 TM-ZE 시리즈 크레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며, 이용을 위해 크레인 일련 번호를 앱 내에 등록해야 합니다.